슈게임 슬롯머신 / 슈캐릭터 슬롯머신

슈게임 슬롯머신 / 슈캐릭터 슬롯머신

안녕하세요 삐리의 플래시 게임 입니다~! 

오늘은 슈게임 슈캐릭터 슬롯머신을 소개합니다.

저는 도박을 좋아하는데요..ㅋㅋㅋ 

도박장에 있는 머신 중 하나인 슬롯머신을 게임으로 만들었네요 ^^ 

보통 의미없는 그림들이 슬롯머신에 있고, 3개를 연속으로 맞추면 코인을 주는데요,

슈 슬롯머신은 슬롯머신 레버를 클릭 할 때 하나씩 캐릭터가 완성됩니다~ 

얼굴형, 눈, 코 입, 옷, 신발 등등... 멋진 슈캐릭터를 만들어주세요 ~~ 

저는 폭탄밖에 안나오네요 ㅠㅠ 

어려워용....

그럼 즐거운 슈게임하세욧 ~~!!

슈게임 슬롯머신 스크린샷


게임 방법은 아주 쉬워요 ! 

래버버튼만 클릭해주면 됩니다 + .+

캐릭터 평가의 시간 !! 

두구두구두구두구

제가 만든 캐릭터에요 그래도 쌀 옷은 예쁘지 않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