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보내기2 게임 하기 / 눈빛보내기 시리즈 [눈빛보내기 게임 모음]

눈빛보내기2 게임 하기 / 눈빛보내기 시리즈 [눈빛보내기 게임 모음]

눈빛보내기 2 게임입니다. 1편에서 소개해드렸던 것 처럼 눈빛보내기 시리즈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눈빛보내기 2 게임은 눈빛보내기 1게임보다 난이도가 올라갔네요. 
내가 눈빛을 보내면 따라서 눈빛을 보내는 여자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클릭을 많이 해주어야 합니다. 

물론 게임이라 그렇긴 하겠지만, 왜 내가 먼저 눈빛을 보내기 전에는 다른 여자들은 눈빛을 보내지 않고 있는지 의아합니다. ㅎㅎ

눈빛보내기 1편 게임과 게임 방법은 동일합니다. 
주변에 여자가 없이 남자 혼자 있으면 클릭만하고 있으면 남자가 넘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주변에 여자가 있으면 내가 눈빛을 보내면 여자도 그 남자에게 눈빛을 보내는데,그 때 그 여자보다 클릭을 여러번 해주어야 합니다. 

눈빛보내기 2 게임 방법

1. 마우스를 오른쪽, 왼쪽으로 위치 시켜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2. 남자가 보이면 클릭합니다. 하트가 꽉 찰때까지 클릭을 쭉 누르고 있으면 게이지가 찹니다. 
   다 차게되면, 성공이고 반한 남자는 졸졸졸 뒤로 따라다니게 됩니다. 

3. 내가 눈빛을 보내고 있는 남자한테 다른 여자가 동시에 눈빛을 보내기도 합니다. 
   그 때는 빠르게 계속 클릭을 해줍니다. 그 여자의 게이지보다 내가 더 빨리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트가 닳습니다.


눈빛보내기2 게임 하기





눈빛보내기2 게임 스크린샷



삐리의 플래시게임에서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 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클릭해주세요 ! 

더욱 재미있는 게임들 업로드 하겠습니다. ♡

댓글